2024년 찾아가는 맞춤형 현장방문 교육연수 <청소년지도자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활동협력팀 2024-06-11 작성일2024-06-12 16:47 조회984회관련링크
본문
[ 2024년 찾아가는 맞춤형 현장방문 교육연수
<청소년지도자 CS교육> 진행 ]
서구청소년꿈누리센터 상상홀에서
청소년지도자 여러분들의
긍정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CS교육이 진행되었어요.
이번 교육은 고객 응대 및
CS 역량 향상 강의를 전문으로 활동 하시는
드림나루 조혜원 강사님께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이스브레이킹을 시작으로
고객 응대와 관련된 다양한 사례에 대해
질문을 주셨는데요!
모든 질문에 정답으로 응답하셨던
서구청소년꿈누리센터 상근 청소년지도자 분들!!
강사님의 집중도 높은 강의 진행과 열정이
실무자들에게도 전달되어
모두 열정 가득한 눈빛으로 참여했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욕구를 파악하고,
어떻게 응대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지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친절 구성의 3요소(시각,청각,언어)의 중요성에 대해
재인식하고 실습도 진행해 보았습니다. ^^
'나의 응대'로부터 비롯되는 '기관의 이미지',
'혼자'가 아닌 '함께' 만들어가는 서비스
고객 경험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숙지하는 시간을 가지며
기관의 친절 이미지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